내가 하루 라도 사랑을 개을리 했다면 후해를 했을거다

나의 생각|2017. 8. 3. 23:38

언제나 사람은 사랑하고 이별 이후에 겉잡을수 없는 감정에 휘둘린다


이런 상황에서 감정이란..............?


하루에도 수십번 마음은 흔들린다


내가 그 사람에게 사랑의 감정으로 사랑을 개울리 했다면 난.... 아마도 ....................................................................................................




후해를 했을 거다 언젠가는 ...... 꼭 한번은 ....


하지만 후해 없이 사랑했다면 개을리 사랑 하지 않았다면 ......


나에 남은 이별의 감정은 세월이 흘러도 후해 없다


내가 이세상을 떠날 때까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