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도 계정이 털리는군요

나의 생각|2020. 5. 3. 10:19

4월 30일에 누군가 저의 계정 비번을 변경하였습니다.

근대 그 변경이 되었다는 사실을 오늘 모바일로 알려주네요 

5월 1일 오전에 ~~~

그래서 급히 변경하였습니다.

저는 생각 보다 강한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편인데 이렇게 해도 털리는군요

메일은 이런 제목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확인해보니 내용은 이렇게 왔더군요 

전 비밀번호를 변경한적이 없거든요

근대 IP가 서울로 나옵니다.

저를 아시는 분들은 제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 잘아실겁니다.


위 내용은 받는 메일 스샷

 

 

서울에 사는 누군가 아니면 다른 곳에서 우회를 하여 저의 계정을 탈취한것 같습니다.

마소도 문제군요 보안이 허술 합니다.

다들 조심들 하시고 자주 사용하는 메일은 비번을 강하게 다시 설정하십시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저의 계정을 탈취 할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요즘들어 사용중인 계정이 자주 털리는군요 

구글도 그렇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