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10계명

제가 잘 아는분이 알려주는 팁입니다 한번 읽어보시면 큰 도움이될껍니다

원 작성자 : cubev   





애드센스에 대해서 나름대로 고민을 한 결과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주 안전하게 지속적으로 수익을 얻으려면 어떻게 할까
라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물론 이미 잘 알려진 내용도 있지만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1. 방문자 시선이 머는 곳과 시선의 흐름을 파악하세요. - 최적화 별 것 아닙니다. 방문자의 시선이 가장 잘 가는 곳에 위치시
키는 것이 바로 최적화이고, 자연스럽게 시선이 머무는 곳에 광고가 있어야 합니다.(주변 사람에게 물어 보십시오. 이 페이지에서
광고를 찾아보라고 말입니다.)


2. 광고를 조화시켜야 합니다. - 구석진 곳 보다는 콘텐츠와 구분되면서도 조화가 되도록 배치시키되 방문자가 광고인줄 알도록 해
야 합니다. 또 세계적인 온라인 광고 회사로 가장 많은 수익을 내는 곳이 어디입니까? 구글입니다. 그리고 구글이 어떤 색상을 사
용합니까? 되도록이면 구글이 사용하는 방식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방문자가 실수로 클릭할 수 있는 위치 피애햐 합니다. - 실수할 수 있는 위치가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몰라도 광
고주에게 손실을 줄 수 있으므로 지양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광고효과가 있어야 광고주가 광고비를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4. 형형색색 휘황찬란한 페이지가 아닌 단순해야 합니다. - 미술시간에 포스터는 그리는 방법을 배웠던 것을 상기해 보면 좋습니
다.  1.5초내 늦어도 2초이내에는 페이지가 완전히 출력되게 하여 10초이내 더 짧은 시간에 방문자가 페이지를 파악할 수 있도
록 해 보십시오.(자신 없으면 구글 검색페이지를 그대로 쫓아 하십시오.)


5. 텍스트를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 여러가지 이미지나 동영상 등을 올리면 광고 매치가 되지를 않습니다. 더불어 이것저것 여
러가지 광고를 게시하기 보다는 애드센스에 집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6. 첫번째 광고가 중요합니다. - 1개의 광고단위나 3개의 광고단위나 단가차이는 없습니다. 대신 여러개의 광고단위라면 여백을
두더라도 적절하게 간격을 유지시켜야 하지만 첫번째 광고가 가장 중요합니다. (항상 최고의 단가를 가진 광고만이 노출되는 것은 아
닙니다. 제가 메모하면서  통계를 내보니까 최고의 단가가 게시되는 경우는 변화무쌍하더군요. 그리고 광고영역에 광고가 꽉차지 않
을 때가 단가가 높습니다. 예를들면 300 x 250 사이즈에 4개의 광고가 지속적으로 나온다면 영양가가 없습니다. 2개 정도
일 때가 높다는 것입니다. 보통 페이지 상단에 300 x 250을병렬로 2개 배치할 때 광고가 8개 뜨면 영영가 없습니다. 방문
자가 많아서 고수익을 얻는 경우와는 다른 상황이 다릅니다.


7. 콘텐츠의 품질을 높히고 방문자수를 증가 시켜야야 합니다. - 텍스트는 2~3줄인데 위, 아래, 옆 광고를 조밀하게 위치시
켜 방문자보고 광고나 보라는식이면 결코 방문자는 늘지 않습니다. 하루하루 광고수익에 민감하기 보다는 조금씩 꾸준하게 방문자가 늘
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 방문자의 클릭에 민감해 하지 마십시오. - 부정클릭 방지 프로그램 설치하고 이놈 저넘 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말고 그 시간
에 차라리 보다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제 경우는 부정클릭 방지 프로그램없이도 3년동안 무사합니다.
3년동안 딱 한번 애드센스에 보고했습니다.)


9.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해야 합니다. - 검색을 통해서 1천명이 방문해도 최적화된 페이지에 1백명 유입보다도 수익이 적
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유입되어 수익을 내 줄 수 있는 페이지가 따로 있으므로 그러한 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10. 애드센스 게시자는 절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지 말고 구글 애드센스를 믿으십시오.

현재 이분의수익은 한달에 100 만원 조금 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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