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orrent에서 스폰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

토렌트 이야기|2020. 12. 18. 09:19

uTorrent는 토렌트 애플리케이션의 무료 버전에 스폰서 광고를 표시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uTorrent를 무료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컴퓨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uTorrent를 광고없는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을 수 있지만,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서 광고를 쉽게 비활성화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설정을 조정하여 uTorrent에서 광고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1. uTorrent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uTorrent의 무료 버전은 기본적으로 광고를 표시하지만 기본 설정 메뉴에서 이러한 광고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2. "옵션"을 클릭 한 다음 메뉴 표시 줄에서 "기본 설정"을 선택합니다.


3. 기본 설정 창의 왼쪽에있는 목록에서 "고급"을 선택합니다. "고급"은 목록 맨 아래에 있습니다.

"gui.show_plus_upsell" 필터 상자에 입력 하고 검색 결과에서 선택합니다.



4. 고급 옵션 상자 아래에서 "거짓"을 선택합니다. "gui.show_plus_upsell"을 클릭하면 "True" 및 "False"레이블이 붙은 두 개의 라디오 버튼이 고급 옵션 상자 아래에 나타납니다. 

"False"옆에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uTorrent의 왼쪽 하단에있는 광고가 비활성화 되는 과정 중 하나를 시작하는 겁니다.

몇가지 이와 같이 하시면 광고가 완전히 사라진 것을 확인할수 있고 

토렌트 속도도 좋아진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거짓(F)로 선택 하십시요



5. 이와 같이 아래에 있는 것들을 찾아서 모두 거짓(F)로 선택 하시면 광고가 사라진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추가 고급 옵션을“False. ”이제 아래 나열된 모든 옵션을 찾아 선택하고 해당 값을 "False"로 설정해야합니다. 

일부는 이미 False로 설정되어있을 수 있지만 확인하십시오.


offers.left_rail_offer_enabled

offers.sponsored_torrent_offer_enabled

gui.show_notorrents_node

offers.content_offer_autoexec

bt.enable_pulse


위 열거한 것들을 찾아서 “False. ” 모두 수정했다면 확인을 클릭하시고 나옵니다.



"파일"을 클릭 한 다음 "종료"를 클릭하여 uTorrent를 닫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이 적용되는지 확인하려면 uTorrent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uTorrent를 열고 광고없이 사용하시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