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前 남친 전화통화 녹취록 풀공개

나의 생각|2013. 11. 21. 07:26






그동안 말이 많았던 이번 에일리 사건에 최초 유포자가 남친일수도 있겠군요 ㅎㅎ...????

아무튼 법적으로 문제가 되고 해서는 안되는것을 한것 같습니다

한창 가수로써 시작을 할 에일리에게는 큰 타격을 받을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잘해결이되여서 가수활동에 아무 문제 없었으면 합니다


일부기사인용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가수 에일리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한 남성과 전화통화 녹취록을 풀공개했다.

14일 오전 디스패치는 공식 페이스북에 “지난 7월 중순, 디스패치 사무실로 한 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유명 가수의 은밀한 사진을 팔고 싶다는 내용이었습니다”는 소개와 함께 3분 36초 분량의 음성파일을 게재했다.

공개한 이유에 대해서는 “(한밤 인터뷰와 달리) A씨의 의도는 순수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전화한 목적은 분명해보였습니다. 오직 사진판매에만 관심을 보였습니다”고 설명했다.


전체기사 보기및 일부기사 인용 출처


미국 거주분들은 알몸이 무슨뜻인줄 모르는가요 .....?

난감하내요 ㅋㅋㅋ



그럼 통화 내용 들어보시죠............?

디스패치&에일리 전 남친 통화


http://osblood.com/3732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