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가본 황령산

나의 생각|2016. 1. 11. 13:12

참 오랜만에 올라 갔습니다 다들 최고의 야경 이라고 하는곳 입니다 

20년 전에 많이 올라가서 놀고 오기도 하였는되요...?


이번에는 밤에 야경을 볼려고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10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여서 그럴까요 차들이 별로 없더군요


거진 남녀가 같이온 차량들 입니다 

과거에는 이곳에 순찰을 돌기도 하였습니다 요즘은 차량도 별로 없고 추워서 그런지 


순찰차는 안보이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더 좋왔던 황령산 입니다


우선 차를 대충 주차를 하고 광안대교를 찍었습니다]

역시 좋더군요


광안대교와 이곳 저곳을 돌아가면서 찍었습니다 역시 탁트인 곳이다 보니 너무 좋왔습니다

과거 20년전에는 광안대교도 없었고해서 그런지 요즘 야경이 더욱 보기가 좋왔습니다 ^^;;;




역시 아래사진을 보시면 광안대교가 안눈에 들어옵니다 여기서 불꽃놀이 보면 환상적이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너무 좋내요 ㅎㅎㅎ



그리고 황령산 간김에 따뜻한 커피 한잔 할려고 커피차로 갔습니다

근대 생각 보다 다양한게 팔더군요 


라면부터 생강차에다가 커피는 기본이고 유자차도 있더군요 ㅎㅎㅎ 아무래도 겨울이다 보니 ㅎㅎㅎ

근대 문제는 이 것들을 판매하시는 아저씨가 정말 별로더군요


너무 불친절하시고 말도 무뚝뚝 하시고 한마디로 말씀 드린다면 다시는 가서 팔아주기 싫은 그런 분이셨습니다

아무튼 별로에요 


그래도 할수 없이 저는 생강차를 마시고 왔습니다 

맛은 그런대로 ㅋㅋㅋ


하지만 다시는 가서 팔아주기 싫은 곳 입니다 

다시는 ~~~



올겨울이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그런지 이곳 저곳 가보게 됩니다 

작년 같으면 이곳에 추워서 갈생각도 안했을겁니다

언제 한번 시간 내서 다녀들 오세요 ^^;;;;

저 차파는 차량만 빼고 ㅋㅋ

다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