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유저들에게는 필수 사이트,....

토렌트 이야기|2014. 5. 2. 14:57

오늘은 토렌트 유저들에게는 꼭 필요한 사이트 하나를 소개 합니다

가끔 보면 토렌트를 받는 방법에서 자주 사용되는게 토렌트 씨앗하고 마그넷을 이용합니다

요즘은 마그넷을 많이 이용하는편이죠 ㅎㅎㅎ

근대 문제는 마그넷을 받고 나서 보관을 하고 싶다던지 또는 토렌트 씨앗을 보관하기 조금 불편하다면.........

이럴때 사용할수 있는 필수 사이트 입니다


어디냐면요 ㅎㅎㅎ


grep 이라는 곳 입니다 이 사이트의주된 사용은 마그넷을 토렌트 씨앗으로 씨앗을 마그넷으로 만들어주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 입니다 그리고 더블어 긴 url 을 짧은 url로 만들어 조는것도 합니다

그럼 사용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사이트를 접속 합니다 ----- >>> 링크 클릭 클릭하고 들어가면 아래 처럼 아옵니다 그림 참조


자 먼저  첫번째 마그넷을 크릭해볼까요

그럼 아래 처럼 나타 납니다 ㅎㅎㅎ



그럼  마그넷을 붙혀 넣은 사진 입니다  아래 처럼 하시면됩니다




그리고요 나서 아래 사진 처럼 클릭 하세요


위 처럼 클릭하시면 아래 그림 처럼 토렌트 씨앗이 나타 납니다 ㅎㅎㅎ



자 그럼 이번에는 토렌트 씨앗을 마그넷으로 만드는겁니다 만드는 방식은 이와 비슷 합니다

단지 이번에는  마그넷이 아니라 씨앗을 찾아서 지정해주고 마그냇을 만들기를 클릭하면 끝납니다



자 그럼 마지막으로 아래 버튼 클릭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마그넷 주소가 나타 납니다






자그럼 위 그림처럼 간단하고 확실하게 씨앗과 마그넷을 만들수 잇습니다 ㅎㅎㅎㅎ


간단하죠  그리고 위에 있는 PC info를 클릭하면 간단한 자신의 컴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