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_embedded8.1industry_ent_update_x86_2015.3.5

윈도우|2015. 3. 6. 12:13



이번 작품은 오메의 deco?pil?? 님 작품 입니다 





  • 버전이름 : win_embedded8.1industry_ent_update_x86_2015.3.5
  • 확장자 : iso
  • 비트수 : x86(32비트)
  • 용량 : 3.08
  • 테마 :
  • 인증여부 : 수동
  • 제작날짜 : 2015.3.5
  • 제작자 : d*
  • 해시값 :
  • 트윅내용 : 100가지 트윅, 최대한 기본 프로그램 살림
  • 언어 : 한국어

드라이버 자동 설치툴이 있어서 1기가 용량을 더 차지 한다고 보심 됩니다. 실제 용량은 훨씬 작습니다. 
최대한 기본로그램 살렸구요. 임베디드 win_embedded8.1industry_ent_update_x86_2015.3.5
버전이 이번에 나왓는데 구하기 힘들었네요. 이전에 은행 문제로 안되었는데 이제는 잘 되구요. 프로그램 왠만한건 다 돌아 가고 가벼워 졌네요. 최대한 기본 기능 살리면서 속도 트윅 했구요. 필수 프로그램만 설치 하였구요. 업데이트 3월 4일 까지 완료.
인증과 백신 청소툴 넣었구요. 백신은 설치 하실때 사용자 지정 avira protection cloud 체크 해제 눌러서 설치 하세요. 인증 키로 불러 와서 설치 하시구요. 구성 요소에 메일 윈도우 방어벽, 웹 protection 체크 해제 하시고 설치 하세요. 
백신 업데이트는 재부팅 해야 됩니다.
인증은 activewindow 라고 있죠 이거 누르시면 되요. (K.Auto_L.1.1.5_Portable 폴더)
레지는 8.1 한번 실행 해 주시면 창 테두리 깔끔해지고요. 테마는 기본 테마 몇개 있어요 
써 보니 쓸만 하네요. 윈도우 10도 안나오는데 이걸로 가지고 놀아야 될듯
참고, 이미지에 은행 관련 툴은 테스트 하면서 설치 된거지 설치된 프로그램은 아니에요. 이미지는 깔끔합니다.
파일 잘 못 올렷네요 다시 올려요 ^^
실 사용중 슈퍼 패치 프리패치 그냥 살렸는데 진짜 빠르네요. ssd아니더라도 저사양에서도 잘 돌아 갈듯 하네요. ^^
제 os는 마소 계정으로 로그인 하지 않습니다. 앱 설치 하실때는 앱 설치 밑에 보면 각 앱에 개별적으로 로그인 있어여 이걸로 마소 계정 넣고 설치 하심 되요.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되어 있으니 이렇게 앱은 설치 해서 사용 하세요.
win8.1 uti 보다 더 빠르네요. 프로그램도 제가 쓰는 프로그램은 다 설치 잘 되고, 이걸로 쭉 써야 겟네요. 설치도 빠르고 
그리고 이전에 win8.1 uti 1.24일 버전인가에서 바탕화면 넘어 가는게 느리다고 하신분이 많은데 쉽게 넘어 가는방법이 있엇네요. ctrl*alt*del 키 눌러서 작업관리자 하나 뛰우시면 인증창 바로 넘어 갑니다. ^^

http://osmanias.com/bbs/board.php?bo_table=windows&wr_id=62469


댓글()